카지노분석

블랙잭 게임방법 2탄

컨텐츠 정보

본문

블랙잭 게임방법 2탄 

블랙잭에서는 게임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자신의 패를 보고 플레이어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전략만 잘 안다면 위험을 상당히 줄일 수 있고

운이 좋을 때는 순식간에 많은 돈을 따기도 한다.

 

블랙잭의 목적은 딜러의 카드를 이기는 것이다.

카드숫자의 합계가 21에 근접할 수 록 좋은 패이며 카드 합계가 21 초과 되면,

"버스트(bust)"가 되며 자동으로 게임에서 지게 된다.

카드패의 계산법을 알아보자.

J, Q, K와 같은 그림이 있는 카드는 10으로 계산하고 나머지 숫자는 그대로 계산된다.

특별히 에이스(A)는 1 또는 11로 계산할 수 있다.

카드패의 합계는 가지고 있는 모든 카드의 숫자를 더한 것이다.

예를 들어 받은 카드패가 4, 5, 8이라면 합계는 17이다.

퀸(Q)과 숫자5 카드를 받았다면 합계는 15 이다.

만일 에이스(A) 숫자 11을 포함해서 카드 패의 합계가 21 넘을 경우,

에이스(A) 숫자를 1로 바꿔서 계산해도 된다.

예를 들어, 에이스(A)와 숫자7 카드의 합은 8또는 18이다.

여기서 다음 카드로서 9를 받았다면, 숫자의 합계는 17또는 27이 된다.

27의 경우는 버스트(bust)가 되므로 자동으로 17로 계산된다.


에이스(A)를 11로 계산하는 것을 "소프트 카드(soft card"라고 부른다.

에이스(A)를 1로 계산하는 것은 "하드 카드(hard card)"라고 부른다.

 

블랙잭게임이 시작되면 제일 먼저 배팅을 해야 한다.

배팅이 끝난 후 게이머부터 한장씩 카드를 받으며 총 2장을 받게 된다.

딜러의 카드 1장은 보이지 않게 엎어져서 놓아지며 게이머의 카드 2장은 모두 보이게 놓아진다.

자신의 차례가 돌아오면 히트(hit), 스탠드(stand), 스플릿(split),

더블다운(double down), 써렌더(Surrender), 인슈런스(Insurance)중에 한가지를 결정해야한다.

 

히트(Hit), - 딜러로 부터 다른 카드 1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탠드(Stand), 카드를 더 이상 받지 않게 된다.


스플릿(Split), 카드를 분리할 수 있다. 만일 카드 2장이 패어일 경우,

카드를 분리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며 맨처음 배팅한 금액과 똑같이 배팅을 해야 한다.

스플릿으로 인해 분리를 한 후 딜러로 부터 카드를 1장씩 더 받게 되며 게임이 진행된다.

스플릿은 계속 할 수 있으나 단, 에이스(A) 카드를 분리했을 경우는 더이상 스플릿을 할 수 없다.

 

더블다운(Double Down), 카드 1장만 더 받는 대신 이길 경우 배팅금액의 두배를 받는다.

맨처음 카드 2장을 받고 난 후에만 더블다운을 요청할 수 있다.

 

서렌더(Surrender), 서렌더는 플레이어가 첫 카드 2장을 받고 난 후 사용할수 있다.

만일 플레이어 생각에 딜러를 상대로 이기지 못한다고

생각할 때에 서렌더를 부르고 단지 배팅의 50%만 잃는다.

하지만, 딜러의 첫 카드가 에이스(A) 이라면, 플레이어는 서렌더를 할 수 없다.

 

인슈런스(Insurance), 딜러가 받은 2장의 카드중 보여지는 카드가 에이스(A) 일때,

딜러는 플레이어들에게 블랙잭에 대한 대비로 인슈어런스에 들 것인지 물어본다.

딜러의 다른 카드가 10일 경우 블랙잭이 되어 딜러가 승리하게 되므로

플레이어들은 인슈어런스를 들 수 있다.

인슈런스의 비용은 플레이어의 오리지날 배팅의 절반이다.

딜러가 블랙잭이 된다면 인슈어런스비용의 2배를 받으며

딜러가 블랙잭이 되지 않는 다면 인슈어런스 비용을 잃어 버린채 게임이 계속 진행된다.

 

이븐 머니(Even Money), 플레이어가 블랙잭 카드 패를 가지고 있고,

딜러는 에이스(A)가 있다면, 딜러는 플레이어에게 '이븐 머니'를 하고 싶은 지 물어본다.

이븐 머니의 뜻은 블랙잭의 가능성이 있는 딜러의 엎어 놓은 카드를 보기 전에

자동적으로 선수의 배팅에 1대1로 선수에게 지불 한다는 의미이다.

보통 딜러가 블랙잭이라면 동점이 되어 비기게 되지만

이븐머니를 했을 경우는 딜러와 비기더라도 평소대로 배팅한 금액의 1.5배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딜러가 블랙잭이 아니라면 배팅한 금액의 0.5배만 받게 된다.

플레이어들과 달리 딜러는 아무런 게임 옵션이 없다.

딜러의 카드 합계가 17 보다 낮을 경우 자동으로 딜러는 카드를 받게 되고,

카드 합계가 17에서 21이 나오면 스탠드을 한다.


만일 플레이어의 카드 숫자합계가 21이 넘으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진다.  

21의 숫자 한도 내에서 합계가 딜러의 카드 숫자합계를 넘으면,

플레이어는 이기고, 배팅한 금액을 받는다.

만일 플레이어와 딜러의 카드 숫자합계가 똑같다면,

동점으로서 '푸시(push)'가 되며 배팅은 무효가 된다.

블랙잭 게임에서 딜러를 상대로 게임을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카지노 라이브바카라분석


바카라는 가장 오래되고 단순한 카지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제임스 본드가 영화에서 그것을 사용했다는 사실 때문에 우아한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카지노는 바카라의 다른 변형을 채택했으며 게임에 존재하는 높은 한계 때문에 일반적으로 높은 롤러를 끌어들입니다.


바카라 시스템분석


바카라는 행운과 기회의 50-50 게임입니다. 즉, 이기고지는 확률은 동일합니다. 카드는 8 덱 또는 6 덱 슈에서 플레이어와 뱅커의 두 핸드로 처리됩니다. 균등 한 기회가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바카라를 플레이하는 동안의 주요 아이디어는 더 높은 하우스 이점이 있기 때문에 타이 앤 페어 베팅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알아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앞서있을 때 멀리 떠나는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승리 할 때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바카라에서 손실없이 나오도록 보장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50-50 기회는 길고 뽑힌 게임이 끝날 때 잃은 것을 보상 할 확률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짧은 시간 동안 바카라를 플레이하면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Martingale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Martingale 베팅 시스템


플레이어가 Martingale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는 유일한 요소는 게임이 길어질수록 돈을 잃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바카라의 쇼트 게임을 선택하고 최소한의 이익으로 기꺼이 떠나려는 플레이어는 종종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플레이어가 손절매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손실을 받아 들일 수있는 한도입니다.


Martingale은 핸드를 잃으면 다음 핸드에서 두 배의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논쟁을 위해 가상의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5000원을 걸면집니다. 그러면 Martingale의 시스템은 손실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따라서 10000원를 걸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로 가서 당신이 다시 졌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은 당신의 손실을 한번 더 두배로하여 20000원을 베팅합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이 안될 것이라고 가정하면 20000원을 잃게됩니다.


손실을 두 배로 늘려 40000원을 걸었고 이번에는 이겼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5000원의 이익을 얻습니다!


이전에 제안했듯이 Martingale의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앞서있는 동안 멀리 걸어 갈 수 있어야합니다.


바카라에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


바카라는 무엇보다 우연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 또는 뱅커의 연속 승리에 대해 베팅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앞서있을 때 떠나십시오. 이전에 제안했듯이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수익을 올리는 것보다 단기적으로 승리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커브보다 앞서있는 동안 떠나는 법을 배우십시오.


뱅커 핸드의 하우스 에지가 1.06 %로 가장 낮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베팅하기에 가장 안전한 핸드입니다.


타이 앤 페어 베팅을 피하십시오.

공지글


포인트랭킹


  • 176666
    trophy
    icon 선비
  • 162625
    trophy
    icon 수지
  • 143476
    trophy
    icon 짱빵
  • 135788
    4위
    icon 잡리그
  • 134252
    5위
    icon 킹스맨
  • 133590
    6위
    icon 킹네임
  • 131925
    7위
    icon 소소미
  • 123088
    8위
    icon 맥주짱
  • 122055
    9위
    icon 앵두
  • 121899
    10위
    icon 사무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