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먹튀신고

강남나인카지노 먹튀사이트 skypark7xyz 딱걸렸다 이새기들

컨텐츠 정보

본문

강남나인카지노 먹튀사이트 skypark7xyz


여기 찾아보다 발견해서 이용도중 생긴일입니다
저도 카지노가 롤링이 300%라는거 애충알고는있습니다
근데 여기는 계속 추가로 롤링을 시킵니다 자기들 내부규정으로 바뀐다고 개 좆같은소리만하는데
처음이라 15넣었는데 생각보다 잘되서 70만들고 환전신청했더니 취소되고 쪽지로 추가롤링하라고 쪽지옵니다
그러다가 결국 다잃었습니다 그냥 이건먹튀입니다 롤링 한 1300%는 한거같네요 ㅅㅂ ㅋㅋ

관련자료

댓글 2




카지노가리 카지노먹튀신고 먹티사이트공유


수많은 온라인카지노사이트중에 유저와업체간의 분쟁이나 먹튀,사기사례 사연등을 공유하는공간입니다.

먹튀카지노사이트 환전사기사이트신고 인터넷상의 사설카지노사이트 해외정식라이선스사이트일지라도 환전지연사태나 고의적인 먹튀사례등을 신고하십시요.


카지노사이트먹튀는 토토사이트보다는 개설수가 적어서 예전에는 손에꼽을정도였지만 현재는 굉장히 빈번히 일어나고있습니다.

카지노 이용유저가 토토사이트유저보다 상대적으로 고액유저가 많다는 생각으로 기존 토토사이트 먹튀하던곳들이 온라인카지노업계로 들어와서 물을 많이 흐려놓는듯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과도하게 보너스를 많이 지급한다던가 롤링이나 페이백을 많이 시켜준다면 의심을 해볼여지가 큽니다.

신생사이트일 경우는 소액으로만 플레이해보시길 권장드리면 수익발생시 바로바로 출금할수 있기를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인 카지노먹튀사례는 라이브바카라먹튀,슬롯게임먹튀,룰렛고배당당첨,블랙잭고수먹튀 사고들이 많습니다.

카지노총판이나 바카라양빵용 파트너제휴를 이용하는 작업장들을 더더욱 카지노먹튀에서 자유로울수 없습니다.

부디 카지노가리 먹튀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서 보다 빠른소식과 먹튀사고 신고를 공유해 많은분들이 안전한 겜블라이프를 즐겨보시기바랍니다.

공지글


포인트랭킹


  • 176666
    trophy
    icon 선비
  • 162625
    trophy
    icon 수지
  • 143476
    trophy
    icon 짱빵
  • 135788
    4위
    icon 잡리그
  • 134252
    5위
    icon 킹스맨
  • 133590
    6위
    icon 킹네임
  • 131925
    7위
    icon 소소미
  • 123088
    8위
    icon 맥주짱
  • 122055
    9위
    icon 앵두
  • 121899
    10위
    icon 사무라이